사실 프로젝트가 크지 않기때문에 그렇게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큰 문제는 없다. 그래서 괜히 귀찮아지고 고쳐야하나 싶은 부분이 많기도 하다. 그러나 두가지는 꼭 짚고 넘어가야 좋을 것 같다. Casting과 Tick이다. Casting은 의존성을 지나치게 높이고 똑같은 애를 여러번 캐스팅하면 문제가될 수있다. Tick은 매 프레임 계산이 들어가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. 특히 블루프린트에서는 C++과 다르게 Tick 이벤트의 부하가 심하다. 이 두개는 무조건 개선하고 나머지는 깔끔하게 정리만 하려고 한다. 지금도 충분히 잘했다. 아마도..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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